홈 > 사업안내 > 백합부
백합교실(장애아동 주말학교)은 ‘모든 이에게 구원을’이라는 기독교의 복음에 지금까지 많은 장애인들이 소외되어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장애로 인해 교회에 나아오지 못하고, 복음을 들을 기회가 없었던 많은 장애우들을 백합교실에서 사랑으로 섬기고자 합니다.
장애친구들을 사랑으로 품고, 그들에게 맞는 예배와 적절한 성경공부를 통해 복음을 전하려고 합니다. 또한 장애우들과 함께 새로운 경험의 기회와 공동체 훈련을 통해 삶의 실직적인 도움을 주기위해 1대1의 방법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부모들의 정서적 안정과 영적 회복을 위해 사역하고 있습니다.
제한되었던 삶에서 복음으로 참된 자유의 삶을 열어가고자 하는 목적을 가지고 하나님의 사랑으로 장애우들의 손을 잡고 함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 모임 안내 ★★
ㅁ 대 상
: 정신지체, 발달장애 아동(취학 전 - 성인)
ㅁ 모 임 : 1부 - 주일 오전 10시 : 미취학 - 초등학생, 2부 - 주일 오전 12시 : 중학생 이상
ㅁ 장 소 : 밝은미래복지센터(교육관 2층)
★★ 프로그램 ★★
ㅁ 주일모임
: 찬양, 예배, 성경공부, 간식, 특별활동
ㅁ 야외예배 : 분기별로 주일 야외예배를 통해 좀 더 활동적이고 창조적인 성경공부의 기회를 가진다.
ㅁ 여름캠프 : 새로운 경험, 공동체 생활에 대한 훈련의 목적으로 가정을 떠나 교사들과 함께 지내면서 말씀과 삶의 훈련의 목적을 가진다.
ㅁ 부모간담회 : 부모님들의 교육 참여와 사역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하며, 정서적 지원을 하고자 한다.
ㅁ 교사교육 : 정기교사교육과 특별 세미나를 통해 교사들이 장애에 대해 잘 이해하고 적절한 교육적 대처를 할 수 있도록 하며, 영적 사명감으로 참된 사랑을 실천하는 교사로 세워지도록 하고자 한다.